마이어스 칵테일 > 의학

본문 바로가기

의학

마이어스 칵테일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보비
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24-11-25 09:54

본문

마이어스 칵테일
분자교정의 학(세포수준의 기능상태 불균형을 교정하는 영양치료 방법)에 의한 분야로서 다양한 질환에 고용량의 바타민과 미네랄을 정맥으로 재빨리 주입하는 치료법입니다.
마이어스 칵테일은 30분 이내로 빨리 주입을 하도록 권고합니다.
그 이유는 경구를 통해서는 충분한 혈중 농도를 얻을 수 없고, 천천히 주입하는 것보다는 빨리 주입하는 것이 고용량의 비타민과 미네랄의 혈중 농도를 높여 많은 양을 세포내로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.
마이어스 칵테일 적응증
호흡기성 질환 : 천식, 상기도감염, 만성비염, 계절성 알려지성 비염
근육성, 관절성 질환 : 급성 편두통, 섬유 근육통, 급성 근육 수축 등
면역성 질환 : 감상선기능 항진증, 만성 두드러기 등
대사서 소모성 질환 : 당뇨병, 비만 등
여성 질환 : 생리통 등
스트레스성 질환 : 불안, 우울, 만성피로
그 외 전반적인 기능향상 : 운동효과 증대, 집중력 증대, 업무수행능력 증대
마이어스 칵테일 구성성분
일반적으로 기본단위 5개의 비타민(고용량의 비타민 C와 비타민 B)와 2개의 미네랄(마그네숨, 칼슘)로 구성
비타민 C : 항산화 작용으로 피로물질 제거
마그네슘과 비타민 B5(판토텐산) : 저장된 지방, 탄수화물, 단백질을 좀 더 효율적으로 신체 에너지의 기본 단위로 전환시켜 피로회복과 정력의 증대를 가져옵니다.
비타민 B(피리독신) : 우울, 무력, 불안, 기억력 저하와 관련된 신경전달물질을 촉진시켜 마그네슘과 같이 투여 시 효과를 증대시킵니다.
비타민 B 12(코발라민) : 지방과 단백질에서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호모시스테인의 양을 감소시킵니다.
치료방법
환자의 개인 건강 상태에 따라 첫 한달간은 주 1~2회, 2번째 달부터는 2주 or 4주 마다 이후에는 증상에 따라 월 1~2회 정도의 빈도로 6개월 정도 치료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